[2012.2.10] 라운드앤라운드 vol. 13 – Five Star Storie

홍대 음악 정면 돌파! 라운드앤라운드!
vol. 13 – Five Star Stories
라운드앤라운드 & 로라이즈 기획
2012 홍대 은하계, 5팀의 신인 뮤지션 등장!

공연 일시: 2월 10일 (금) 8pm
장소: 로라이즈 (https://lowriseseoul.wordpress.com/)
라인업: 기린,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포 브라더스, 아홉번째, 파블로프

티켓: 예매 15,000원 / 현매 20,000원
예매처: 향뮤직 www.hmusic.co.kr

주최: 5.10.10 주관: 5.10.15 / 로라이즈
공연 문의: 라운드앤라운드 (tel. 323-8685)

– 공연 시간 1시간 전부터 예매순서에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
– 본 공연은 향뮤직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 모든 티켓의 구매자는 현장에서 입장도장을 찍어드립니다
– 현장 판매는 해당 공연 날짜 공연 시간 2시간 전부터 시작하오니
온라인 예매를 놓친 관객께서는 현장에 오셔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 매진 시에는 별도의 현장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라운드앤라운드 vol. 13: 5 Star Stories
‘라운드앤라운드’는 홍대 음악씬에 적을 두고 달려온 레이블과 아티스트들을 만나보는 공연 시리즈입니다. 지난 4월부터 라이브 클럽 쌤을 시작으로 한 정기 공연과 11월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펼쳐진 제1회 서울 레코드페어에 이르기까지 라운드앤라운드는 음악 팬들의 접근성을 높인 다양한 시도를 거듭해 왔습니다.
새해 첫 번째로 만나는 vol.13은 ‘5 Star Stories’라는 가제로(나가노 마모루의 동명 일본 만화가 떠오르겠지요) 라운드앤라운드가 주목하는 2012년 5팀의 신인 뮤지션들을 미리 만나는 무대입니다. 2011년 탄생해 음악 팬들에게 재미있는 공연을 선보였던 문래동의 공연장 로라이즈도 함께 합니다. 기린,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포 브라더스, 아홉번째, 파블로프 모두 이번 해 막 첫 번째 앨범을 발매했거나 한창 준비 중인 친구들입니다. 한 해가 끝날 때쯤 훌쩍 커져있는 이들을 발견했으면 합니다.

라인업

기린 화제의 데뷔 앨범 <그대여 이제>로 모두를 8090 댄스타임으로 이끈 그 남자! 듀스와 장덕, 하이틴의 순수와 미덕을 간직한 기린(본명 이대희). 지난 생고기 라이브에 이어 좀 더 업그레이드된 백댄서팀 요요와 함께 무대에 설 예정이다. 19일 음반 정식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지겨워>도 공개한다.
(트위터 @SALONKIRIN /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lonkirin)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이재훈(어쿠스틱기타), 박연(보컬), 미장(일렉기타), 기경서(베이스), 이경행(드럼)으로 구성된 혼성 5인조 포스트-록/슈게이즈-팝 밴드다. 컴필레이션 음반 <야간활동>에 참여했고 EBS <스페이스 공감>의 ‘10월의 헬로루키’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점차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작업물인 EP <소실>을 발매했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kumca)

포 브라더스 박종현(드럼, 퍼커션), 문경보(기타, 보컬), 염승민(보컬, 기타), 김진성(베이스, 하모니카)로 구성된 동갑내기 4인조 록밴드. 시원시원한 보컬, 장난끼 넘치는 가사, 담백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라이브무대에서 주목 받고 있다. 2012년 카바레 사운드에서 첫 앨범을 준비 중이다.
(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brothers4)

아홉번째 2010년 결성 이후로 꾸준히 홍대 앞 클럽에서 공연을 이어온 밴드 청춘의 로큰롤밴드. 영미의 음악이 아닌, 영미의 영향을 받은 한국의 음악을 추구한다. 2011년 CJ Tune Up 경연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튠업6기 뮤지션으로 선정되었다. 1월 첫 번째 싱글 를 발매했다.
(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number-9)

파블로프 잡초 같은 젊음을 위한 락앤롤, 오도함과 박준철을 중심으로 결성된 개러지록밴드. 첫 EP <반드시 크게 들을 것>를 발매 후 멤버들의 군입대로 공백기를 가졌다. 2011년 군 제대 후 더욱 야생적인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클럽과 페스티벌을 광란의 에너지로 물들이고 있다. 파블로프를 보기 위해서는 박수 이상의 액션이 필요하다. (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pavlov)

라운드앤라운드 오피셜 www.roundx2.net
라운드앤라운드 트위터 @roundx2
로라이즈 트위터 @LOWRISE_SEOUL

♦♦♦♦♦♦♦♦♦♦♦♦♦♦♦♦♦♦♦♦♦♦♦♦♦♦♦♦♦♦♦♦♦♦♦♦♦♦♦♦♦♦♦♦♦♦♦♦♦♦♦♦♦♦♦♦♦♦♦♦♦♦

Feb 10(Fri), 2012
8 pm
LOWRISE
At Door 20,000won/Adv Ticket 15,000KRW
(Adv Ticket can buy at Hyangmusic.com)
No Smoking
Bring Your Own Drink

Line-up
Kirin
Kumca
4 Brothers
Number Nine
Pavlow

♦♦♦♦♦♦♦♦♦♦♦♦♦♦♦♦♦♦♦♦♦♦♦♦♦♦♦♦♦♦♦♦♦♦♦♦♦♦♦♦♦♦♦♦♦♦♦♦♦♦♦♦♦♦♦♦♦♦♦♦♦♦

http://twitter.com/lowrise_seoul
https://lowriseseoul.wordpress.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